본문 바로가기
loading

카테고리 없음

성시경 개발한 막걸리, 식약처 처분 받았다 왜?

반응형

성시경의 막걸리, 식약처 처분 받아 🚨

성시경의 막걸리 브랜드 🌾

가수 성시경이 개발한 막걸리가 식약처의 처분을 받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성시경은 1일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이러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성시경은 애주가로 알려져 있으며, 지난 2월 자신의 이름을 따 막걸리 브랜드를 론칭했습니다.

문제의 발단 🧐

성시경은 "출시 전, 술이 나온다는 신나는 마음에 맛에 대해 조언도 얻을 겸 주변 사람들에게 테스트용으로 나누어 마셨다"며 사건의 경위를 설명했습니다. 그는 손글씨 라벨로 지인들에게 샘플 제품을 나누어주었으나, 이 과정에서 상품 라벨의 일부 정보가 누락되었다는 민원이 제기되었고, 이에 따라 식약처의 처분을 받게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성시경의 사과와 해명 🙏

성시경은 "지인들과 나눠 마시는 술이라 하더라도 행정적인 부분 등 세심한 부분들을 챙겼어야 했는데, 그렇지 못한 제 무지에서 비롯된 불찰입니다"라며 사과했습니다. 또한, 현재 제작돼 판매 중인 제품들과는 전혀 무관하며, 식품에는 전혀 문제가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앞으로의 계획 🚀

성시경은 "이번 기회에 미흡했던 부분에 대해 더욱 세심히 확인하고 시정하면서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지려 한다"며, "증량도 계획 중이고, 구매 사이트도 7월 중에 개편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는 "큰 사랑 받아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더 잘 준비하고 정비해서 컴백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성시경의 막걸리 인기 📈

한편, 성시경이 만든 막걸리는 출시 첫날부터 초도 물량이 매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성시경은 현재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이번 사건을 계기로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줄 것을 약속했습니다.

성시경의 글 전문 📃

안녕하세요

경탁주와 관련해 좋지 못한 소식을 들려드리게 되었네요

경탁주 출시 전 술이 나온다는 신나는 마음에 맛에 대해 조언도 얻을 겸 주변 사람들에게 한번 맛봐주십사 테스트용으로 술을 나누어 마셨는데요(손글씨라벨로 동엽형 조한형 천식형 규현이 세윤이등등) 그때 샘플 제품에서 상품 라벨의 일부 정보가 누락됐다는 어떤 민원인의 제기에 따라 식약처의 처분을 받게 됐습니다.

지인들과 나눠 마시는 술이라 하더라도 행정적인 부분 등 세심한 부분들을 먼저 챙겼어야 했는데 그렇지 못한 제 무지에서 비롯된 불찰입니다. 현재 제작돼 판매 중인 제품들과는 전혀 무관한 것으로 식품에는 전혀 문제가 없답니다.

이번 기회에 미흡했던 부분에 대해서는 더욱 세심히 확인하고 시정하면서 재정비하는 시간을 가지려 합니다. 증량도 계획중이구요 구매사이트도 7월중에 개편 해보려해요.

큰 사랑 받아서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싶었는데 이번기회에 더 잘 준비하고 정비해서 컴백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