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ading

카테고리 없음

송일국 子 삼둥이 "키 170cm넘고 발 280mm, 전교에서 제일 커" ('유퀴즈')

반응형

삼둥이의 폭풍 성장 🚀

3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송일국과 그의 세쌍둥이 아들 대한, 민국, 만세가 출연했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인 삼둥이는 키 170cm에 발 사이즈 280mm로 성장하여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학교에서도 키 순서대로 전교 1, 2, 3등을 차지했다고 밝혔습니다.

삼둥이의 유쾌한 폭로전 😂

방송 중 삼둥이는 서로에 대한 유쾌한 폭로전을 이어가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만세는 대한이가 가장 장난기가 많다고 했고, 민국이는 만세를 모든 사건의 원흉으로 지목하며 폭로를 이어갔습니다. 이들의 솔직한 모습은 많은 웃음을 주었습니다.

아빠 송일국과의 붕어빵 외모 👨‍👦

유재석은 막내 만세가 아빠 송일국을 가장 많이 닮았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대한이는 송일국의 배를 쓰다듬으며 "이것도 닮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삼둥이와 송일국의 붕어빵 외모는 방송에서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한 삼둥이 😊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한 삼둥이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폭풍 성장한 모습과 유쾌한 입담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삼둥이의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삼둥이는 다시 한번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앞으로의 성장과 활동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