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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운전자보험 콜센터 고객센터 긴급출동 어떻게
목차
KB운전자보험 콜센터 고객센터 긴급출동 어떻게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KB손해보험 운전자보험 고객센터 및 긴급출동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하기 위한 안내입니다.
1. 콜센터 이용
1.1. 연락 방법
- 전화: 1588-9999
- 모바일 앱: KB손해보험 앱 (앱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
- 인터넷: KB손해보험 홈페이지 (https://www.kbinsure.co.kr/)
1.2. 주요 기능
- 사고 접수 및 처리: 사고 발생 시 24시간 언제든지 신고 접수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 차량 견인 및 수리 연락: 사고로 인해 차량 견인 또는 수리가 필요한 경우 연락하여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대출 상담: 사고로 인해 발생한 자금 조달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 대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 보험 상품, 급여, 계약 변경 등 다양한 문의사항에 대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고객센터 이용
2.1. 방문 방법
- 전국 KB손해보험 지점: https://www.kbinsure.co.kr/ 에서 가까운 지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2. 주요 기능
- 계약 관련: 신규 가입, 해지, 변경, 납부 등 계약 관련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 보험금 청구: 사고 발생 시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고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 콜센터와 동일하게 다양한 문의사항에 대해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긴급출동 서비스
3.1. 이용 방법
- 전화: 1588-9999
- 모바일 앱: KB손해보험 앱에서 '긴급출동' 메뉴를 이용합니다.
3.2. 주요 서비스
- 차량 견인: 사고로 인해 이동이 어려운 차량을 견인해 줍니다.
- 차량 수리: 사고로 인해 손상된 차량을 수리해 줍니다.
- 대체차량 제공: 사고로 인해 차량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대체 차량을 제공해 줍니다.
- 긴급 의료 지원: 사고로 인해 부상을 입은 경우 긴급 의료 지원을 연락해 줍니다.
4. 추가 정보:
- KB손해보험 홈페이지: https://www.kbinsure.co.kr/
- KB손해보험 모바일 앱: 앱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가능
주의: 긴급출동 서비스는 사고 상황 및 현장 상황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KB손해보험 고객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KB손해보험 운전자보험 콜센터, 고객센터, 긴급출동 서비스를 안전 운전의 든든한 동반자로 삼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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