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ading

보험 Pro

사실 또는 허구 : 손 소독제 및 손 세척

반응형

나는 다른 밤 영화에 있었고 최악의 일이 일어났다 : 나는 격렬한 장면 가운데서 오줌을 싸야했다. 어쨌든, 나는 화장실에 감히 사업을 돌 보았다가 씻었다.

화장실을 떠날 때 출구 옆 벽에 손 소독제 디스펜서가 장착 된 것을 보았습니다. 나의 첫번째 생각 :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빠른 소독제를 선호하여 손 씻기를 건너 뛰는가? 나의 두 번째 생각 :이 사람들은 나와 같은 팝콘 가방에서 먹고 있습니까?

손 씻기와 손 소독제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세균

세균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전에, 왜 그것이 세균이 중요한지를 조사해야 할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세균은 나쁩니다. 그들은 종종 질병과 질병을 유발하므로 손을 깨끗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균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전체 공개 : 우리는 똥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죄송합니다.)

이 모든 세균 번식이 화장실에서 발생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화장실 밖에서 무엇이 진행되고 있는지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세균 중 일부에는 살모넬라 균, 대장균, 노로 바이러스, 아데노 바이러스 및 수족구 병이 포함됩니다.

심한.

손 소독제

자, 이제 알 수 있습니다 : 세균이 나쁩니다. 손 소독제는 이러한 불쾌한 질병 확산기를 죽일 수있는 효과적인 방법입니까?

짧은 대답은 예입니다. 손 소독제는 세균을 제거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알코올 농도가 60 % 이상인 소독제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는 알코올이 아닌 손 소독제보다 훨씬 효과적입니다. 후자는 모든 종류의 세균을 죽이는 데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으며 세균이 살균제에 대한 내성을 발달시킬 수도 있습니다.

손 씻기

이것이 바로 우리가 결론을 내리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손 씻기는 손에있는 세균의 번식을 죽이고 줄이는데 가장 좋은 해결책이라는 사실입니다.

그렇습니다. 손 소독제도 좋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종종이 방법을 잘못 사용하거나 소독제를 충분히 사용하지 않거나 건조 전에 소독제를 닦아냅니다.

비누와 물은 크립토스포리디움, 노로 바이러스 및 클로스 트리 디움 디피 실레와 같은 특정 종류의 세균을 제거하거나 비활성화하는 데 손 소독제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추가 방어

손 씻기의 중요성에 대한 특권을 얻었으므로 아래 의견에서 세균 퇴치를위한 자신의 팁을 공유 할 차례입니다. 우리는 추운 계절에 곧 갈 것이므로 우리가 얻을 수있는 모든 추가 방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걸 읽지 말고 손을 씻으십시오. 키보드에 무엇이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P 단어를 다시 쓰지 않도록하십시오.)

 

지금까지 사실 또는 허구 : 손 소독제 및 손 세척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