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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일 동안 당신을 얻는 7 저혈당 조리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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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중 가장 멋진시기 일 수도 있지만, 연중 가장 칼로리가 많은시기이기도합니다. 그리고 오래된 칼로리가 아닙니다. 이 휴일 칼로리는 설탕에 구운 제품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즉, 혈당 지수가 높은 음식.

우리는 당신이 휴일 간식 (중간, 중등도, 중등도)을 완전히 기각해야한다고 느끼기를 원하지 않지만 연말까지 저혈당 식단으로 초점을 전환하면 새해 결의안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1 월이 다가옵니다.

간식 은 설탕과 간단한 탄수화물로 가득 찬 식단에 수반되는 에너지의 급상승과 충돌을 피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축제에 빠져있는 것처럼 느끼지 않고 시작하기 위해 계절 음료, 샐러드, 메인 코스 및 디저트에 대한 저혈당 요리법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1. 크랜베리 사과 펀치

© 마리아 우 샤코 바

2. 딸기와 메밀 팬케이크

© 혈당 지수 재단

3. 메이플 구운 호박과 치킨 샐러드

© Taste.com.au

4.  실란트로 라임 드레싱을 곁들인 타코 샐러드

© POPSUGAR

5. Nasi-Goreng (인도네시아 식 볶음밥)

© 혈당 지수 재단

6. 건포도 그레이비를 곁들인 로스트 비프 및 겨울 채소

© 혈당 지수 재단

7.  초콜릿 퍼지 소스와 피칸 뿌린 허니 로스트 배

© 혈당 지수 재단

 


소셜 미디어 : 이벤트 참석자 공유

기업가는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회의 나 이벤트로 이어지는 버즈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전문가입니다.

손님이 소셜에서 공유하도록 장려하면 이벤트에 대한 화제가 생길 수 있으며 대화가 끝난 후에도 계속 대화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큰 날이 오면 주최자는 회의실이 올바르게 설정되고 시청각 장비가 작동하며 발표자 모두가 설명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소셜 미디어 친화적 인 환경을 조성하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강력한 소셜 미디어 계획을 수립하면 이벤트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회의 주최자로서 게스트가 소셜 미디어에서 쉽게 공유 할 수 있도록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선, 그것은…

  • 참여 증가 (게스트는 주최자와 동료 참석자와 네트워킹 할 수 있음)
  • 직접 참석할 수없는 개인이 온라인을 따라갈 수있는 기능 허용
  • 소셜 미디어의 가치를 이해하는 미래를 생각하는 비즈니스 소유자임을 보여줍니다.
  • 이벤트 진행 중 및 팔로우 후에 대화를 계속할 수있는 컨텐츠 제공
  • 다음 행사를 홍보하는 데 사용할 자료를 제공합니다

최근에 참석 한 이벤트에서 참석자가 사용할 수있는 여러 "충전 사물함"중 하나입니다. 서지 방지기 / 전원 스트립이 몇 개인 테이블은 제대로 작동합니다.

소셜 미디어 친화적 인 이벤트 만들기

다음 5 단계를 계획 프로세스에 통합하여 다음 이벤트 소셜 미디어를 친숙하게 만드십시오.

1. 충전소

 

내가 최근에 참석 한 한 이벤트는 참석자가 장치를 숨기고 충전 할 수있는 멋진 "충전 사물함"이었습니다.

2. 열린 WiFi

Wi-Fi를 열어두고 손님에게 네트워크 액세스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거실이나 컨퍼런스 센터에서 회의를하든 WiFi가 이벤트 계획의 일부인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표시하십시오. 회의실 입구에 안내판을 작성하고 지침을 소개 말에 포함시킵니다.

3. 발표자 준비

당신이 유일하게 말하는 사람이라면, 슬라이드 데크에 소셜 미디어 정보와 이벤트의 해시 태그를 포함시키는 것이 쉽습니다 

프레젠테이션에서“tweetable”순간을 의식적으로 만듭니다. 즉, 청중이 소셜 미디어에서 쉽게 공유하거나 나중에 공유하기 위해 적을 수있는 방식 (6-7 단어)으로 핵심 사항을 강조하십시오.

이벤트에 여러 발표자가 포함 된 경우 물류 (예 : 일정, 시간 제한, 답변 가능한 질문 등)를 진행하는 사전 이벤트 발표자 모임을 설정하고 발표자에게 해시 태그 및 “a-ha”순간을 사회적으로 공유 할 수있는 기회.

4. 소셜 채터를 모니터링 할 사람을 지정하십시오.

공동 주최자가 있거나 단순히 이벤트를 진행하도록 도와주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을 소셜 미디어의 눈과 귀로 지정하십시오. 랩톱 및 일부 모니터링 도구 (  : Hootsuite )를 사용하여 설정하십시오 . 이 사람은 이벤트를 "실시간 트윗"하고 사진을 찍을 책임이있을뿐만 아니라 해시 태그 언급 (특히 트위터와 인스 타 그램)에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당신이 페이스 북 친구 중 하나라면, 그들도 채팅을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손님의 소셜 게시물에 참여하면 영업권이 생겨나 고 적극적으로 경청하는 사람임을 보여 주며 이벤트가 끝난 후에도 대화를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더 큰 행사에서는 문제 (예 : 실내 온도, Wi-Fi 문제, 소음 수준 등)를 신속하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활동적인 소셜 미디어 참가자에게 상을 수여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5. 인정과 보상

경품은 항상 인기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하는 고객 (공식 해시 태그 사용)에 대해 몇 가지 상을 수상하십시오. 발표자간에 공짜를주고 행사가 끝난 후에도 참석자들에게 소셜 미디어를 계속 공유하도록 상기시키는 기회를 사용하십시오.

보너스 팁 : 가능하면 등록 과정에서 참석자의 소셜 미디어 정보를 수집하여 해시 태그가 포함되지 않은 컨텐츠를 모니터링하십시오.

에티켓에 대한 간단한 메모

21 세기 사회가 우리를 믿게한다고하더라도, 누군가가 당신에게 말하고있는 동안 전화에 코를 두는 것은 무례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이벤트 주최자와 발표자는 소셜 미디어가 오늘날 비즈니스 환경에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프레젠테이션 중에 가끔 트윗, Facebook 게시물 또는 Instagram 사진을 환영합니다.

행사에 참석하는 경우, 발표자에게 무대에 참석 한 사람을 배려하고 프레젠테이션 중에 모바일 장치를 두 드릴 때 최선의 판단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호스팅하는 경우 게스트가 소셜 미디어에서 이벤트에 대한 버즈를 쉽게 생성 할 수 있도록 앞의 ​​5 가지 팁을 계획에 통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어때요?

손님이 소셜 미디어에서 이벤트를 쉽게 증폭시키기 위해 어떤 단계를 밟습니까? 의견에 알려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