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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브랜딩 : 온라인에서 개인 브랜드를 개발하기 위해 오늘해야 할 9 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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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갖는 것이 더 이상 거의 무제한의 리소스와 정교한 로고를 가진 단일 기업의 특권이 아닙니다.

오늘날 온라인에있는 모든 사람은 자신의 브랜드가 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모든 사람은 실제로 자신의 브랜드입니다.

완전히 알지 못하더라도 이미 브랜드와 디지털 공간이 있습니다. 두 살짜리 손자 나 네 살짜리 조카조차도 디지털 지문과 자체 브랜드가 있습니다.

당신의 브랜드 이미지는 당신이 원하는 것입니까?

확실하지 않거나 부정적 으로이 질문에 대답하면 의심 할 여지 없이이 기사가 유용 할 것입니다.

오늘 온라인에서 당신을 대표 할 브랜드 유형을 개발하기 위해 할 수있는 9 가지 간단한 작업을하겠습니다.

가자!

  1. 웹 존재 분석

다른 사람들이 이미보고있는 것을 제대로 이해하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나를 보는 방식을 바꿀 수 없습니다.

Google에서 나를 찾는 것만 큼 간단합니다.

공통 이름이있는 경우 중간 이름 또는 이니셜, 지리적 위치 또는 직업과 같은 차별화 요소를 사용하여 검색을 구체화하십시오.

결과가 당신에게 맞습니까?

일부는 이름을 검색 할 때 나타나는 것에 놀랐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그들에게 맞는 것이 없습니다. 어쨌든 자신의 개인 브랜드는 약간의 노력으로 압류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결과 중 하나는 소셜 미디어, 지역 언론 보도, 근무한 회사 또는 방문한 학교에 대한 프로필에서 프로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몇 분 동안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살펴보고 자신을 대표하는 방식에 만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작은 팁 : 이름 검색시 나타나는 모든 새로운 언급을 모니터링하도록 Google에 알림 시스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1. 브랜드가 무엇인지 개념화

사람들이 내 이름을 듣거나 Google에서 검색 할 때 어떻게 생각하길 원하십니까?

개인 멘토링 전문가가되고 싶습니까? 웰빙 전문가? 비즈니스 빌더? 흥미 진진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사람이 있습니까?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어떻게보고 싶어하는지 결정함으로써, 당신은 온라인으로 자신의 개인 브랜드를 만들기위한 전략을 개발하는 데 앞장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이 아닌 것처럼 가장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인식을 형성 할 수 있지만, 당신이 실제로하는 것은 항상 드러납니다.

작은 팁 : 유명한 사람들과 그들의 브랜드를 생각하십시오. Steve Jobs, Oprah, Mark Cuban, Dr. Oz 및 Kim Kardashian과 같은 사람들. 당신은 그것의 팬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알고 확신합니다. 그들의 브랜드는 우연히 오늘날의 브랜드가 아닙니다. 이러한 개인 (또는 브랜드를 인정한 다른 사람들)이 알고있는 것들과이 상태를 달성 할 수 있었던 방법에 유의하십시오.

  1. 청중 식별

청중은 누구입니까?

그것은 친구와 친척, 확장 된 전문적인 접촉 또는 영양과 건강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의 그룹입니까?

브랜드 메시지를 통해 잠재 고객을 결정하고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은 원하는 디지털 발자국을 만들기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브랜드는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하지 않아야하지만 잠재 고객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알고이를 고려해야합니다.

작은 팁 : 특정 분야의 전문가와 청중의 초보자가있을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에게 유용한 메시지를 공유하십시오.

  1. 다른 강력한 브랜드와의 관계 구축

인터넷에서 다른 브랜드와의 연관 관계는 정체 또는 귀하의 위대함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통해 다른 강력한 브랜드 (개인 포함)와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유사 나와 같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따르십시오

LinkedIn 및 Facebook에서 강력한 브랜드를 가진 사람들과 연결

Facebook 및 LinkedIn에서 공개 또는 비공개 그룹에 가입

자선 단체의 원인을 자원하고 공유하십시오

블로그, 신문 기사 또는 기타 출판물에서 지식을 공유하십시오

작은 팁 : Facebook 및 LinkedIn에서 그룹에 가입하지 마십시오. 반드시 참여하십시오. 많은 좋은 토론에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브랜드는 여기저기서 몇 가지 신중한 의견을 통해 큰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1. 블로그 시작

브랜드를 정의하고 인터넷 존재를 구체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블로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할 말이 있으며 한 분야 또는 다른 분야의 전문가입니다. 블로그는 전문 지식을 공유하고 온라인에서 자신을 정의 할 메시지를 다듬을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블로그를 시작하고 새로운 것을 쓰는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매우 길 필요는 없습니다. 300 ~ 500 단어로 충분합니다.

"작가가 아니더라도"걱정하지 마십시오. 브랜드는 사용하는 단어가 아니라 전달하는 메시지로 정의됩니다.

작은 팁 : 완전 무료 블로그 게시 도구가 몇 가지 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WordPress이지만 Blogger를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같은 맥락에서…

  1. 개인 웹 사이트 만들기

귀하의 이름이 Google 검색에 나타나기를 원하십니까?

이를 수행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개인 웹 사이트를 갖는 것입니다.

그리고 너무 복잡 할 필요는 없습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 및 블로그 링크, 이력서 및 귀하에 대한 페이지가 포함 된 2 ~ 3 페이지의 사이트 일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른 것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는 HostGator, Bluehost 또는 WordPress에서 권장하는 다른 서비스로 호스팅 할 수 있습니다.

도메인 이름 및 사이트 호스팅 비용은 저렴하지만 인터넷에서 개인 브랜드를 제어 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귀중 할 수 있습니다.

유사나에서 브랜딩이 잘 보이는 Elizabeth Rider와 Elizabeth Finch의 예를 들어보십시오.

작은 팁 : 이름이 이미 사용 된 경우 이니셜 다음에 성을 사용하거나 다른 확장명 com .net, .info 또는 .me를 사용하십시오.

  1. 소셜 미디어에 부가 가치

Facebook, Twitter 또는 LinkedIn에서 항상 좋은 정보와 메시지를 공유하는 리더로보고 싶으십니까?

이것이 내가 생각한 것입니다.

각 게시물에서 의사 소통하는 내용과 의견에서 말하는 내용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하십시오. 누가 읽을 수 있는지 아무도 모릅니다.

관련 질문을하고 모든 종류의 토론에 긍정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제휴 제품이나 회사를 참조하지 않고 브랜드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뉴스 피드 및 기타 소셜 미디어 활동에 가치를 더하는 동시에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청중과 의사 소통하는 Jordan Kemper는 자신의 브랜드를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이러한 부가 가치의 좋은 예입니다.

작은 팁 : 이미지는 다른 유형의 출판물보다 87 % 더 많은 관심을 생성합니다. 강력한 이미지를 중심으로 대화를 이끌어내는 창의적인 방법을 찾으십시오.

  1. 이야기 만들기

개인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열정과 관심이있는 경우 공통 주제로 이들을 통합 할 수있는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역사가 무엇인지 정확히 모릅니다. 어쩌면 위에서 언급했듯이 블로그를 시작하고 무엇을 쓸지 모른 채 자신을 발견했을 수도 있습니다.

내 조언은 시작하는 것입니다. 당신의 주요한 부름이 인생에서 무엇이고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십시오. 이를 통해 중요한 주제를 식별하고 이야기를 이끌어 줄 많은 요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당신은 당신의 진정한 목소리와 브랜드를 찾고 어떤 이야기가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지를 보게 될 것입니다.

이야기를 정의하면 자신을 정의하게됩니다.

작은 팁 : 시간을내어 개인적인 경험을 가장 잘 포착하는 일화 인“전쟁”이야기를 작성하십시오. 여기에는 귀하의 전문적이고 개인적인 실패와 성공 및 세계에 대한 비전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1. 특정 의도와 공유

보내는 각 트윗, 각 상태 업데이트는 개인 브랜드에 기여합니다. 이러한 모든 요소는 매일 결합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온라인으로 정의합니다.

브랜드가 어떻게 인식되기를 원하는지 이해하면 개인 브랜드에 전략적으로 접근하여 공유하려는 유형과 게시 빈도를 결정하는 데 매우 도움이됩니다. 소셜 미디어.

작은 팁 : 최선을 다해 모범을 보이십시오. Facebook에서 팔로우하는 친구 나 페이지를 생각하십시오. 어떤 유형의 콘텐츠가 특히 당신에게 어필합니까? 클릭하거나 공유하게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 그런 다음 정기적으로 공유하는 컨텐츠에서 동일한 특성을 재현하십시오.

이제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오늘이 중 어떤 팁을 적용 하시겠습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오늘 무엇을할지 공유하십시오.

이미 인터넷에서 개인 브랜드로 작업 중이거나 추가 할 것이 있으면 아래의 댓글 섹션에서 개인 웹 사이트, 소셜 미디어 프로필 또는 추가 팁을 공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