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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구축을위한 블로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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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로그가 그렇게 2005 년이 아닙니까?

오늘은 Facebook, Twitter 및 Instagram 피드를 강박 적으로 스크롤합니다.

그런 다음 YouTube, Snapchat, WeChat, Meerkat 및 Periscope와 같은 사이트를 응시합니다.이 사이트는 모두 포화 된 사회 환경에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형태의 긴 블로그라고 할 수있는 블로그는 어디에 있습니까?

계속해서 소셜 페데스탈에 블로깅을 배치 할 것입니다. 그것은 다른 소셜 미디어가 할 수없는 방식으로 당신의 이야기를 말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잘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브랜드 (개인 또는 전문가)에게 엄청난 인상을 줄 수 있다고 믿습니다.

블로깅으로 브랜드 구축

새 블로그 시작을 고려하거나 기존 블로그를 미세 조정하려는 경우 블로그를 최대한 활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전략과 전술이 있습니다.

1. 블로그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습니까?

항상 블로그 활동을 전체 비즈니스 목표와 연계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즈니스에 중요한 것을 더 잘 측정 할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 블로그가 비즈니스에 적합한 지 판단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물어볼 몇 가지 질문 : 판매 방식 (공개 판매없이)의 장점을 흥미로운 방식으로 어떻게 홍보 할 수 있습니까? 현재 및 잠재 고객에게 어떻게 가치를 제공 할 수 있습니까? 잠재 고객이 정보에 근거한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어떻게 도울 수 있습니까?

2. 일관성> 빈도

양질의 일관된 컨텐츠를 제공하는 것은 독자를 유치하고 유지하는 입증 된 방법입니다. 새로운 블로거들이하는 실수 중 하나 (그리고 제가 직접 한 일)는 5 일 동안 5 개의 게시물을 게시하고 몇 주 동안 아무것도 게시하지 않는 블로그 작성에 너무 흥분하는 것입니다. 다시 출판 할 때, 당신은 게이트에서 얻은 모든 운동량을 잃었습니다.

대신 독자들이 새로운 콘텐츠를 기대할시기를 항상 알 수 있도록 독자에 대한 기대치를 일찍 설정하십시오. 일주일에 한 번 이상 게시하려고한다고해서 매일 무언가를 쓸 수는 없습니다. 시기 적절하지 않은 한 게시물을 정리하고 일정을 일정하게 유지하십시오.

잘하기 위해서…

방향을 설정하고 일관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편집 달력을 만듭니다.

3. 편집 일정을 개발

또한 한 걸음 물러나 한 달에 또는 한 달에 한 번에 한 번에 한 번 전체를 볼 수있어 여러 블로그가 전체 블로그 환경에 어떻게 적합한 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기여하는 블로거가 여러 개인 경우에 중요합니다.

편집 캘린더는 화려할 필요는 없습니다. Excel을 사용하여 팀 전체가 액세스 할 수있는 공유 폴더에 배치합니다.

4. 청중과 교류

블로그는 브랜드 확장입니다. 실제 상점을 소유하거나 온라인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거나이 두 가지를 조합하여 사용하는 경우 고객을 대하는 방식이 최우선입니다.

현재 또는 잠재 고객 일 가능성이있는 블로그 독자도 마찬가지입니다.

들어 봐 그들과 상호 작용하십시오. 어떤 방식 으로든 삶을 개선하는 대화에 참여하십시오.

이것은 질문에 대답하거나, 우려 사항을 해결하거나, 그들이 당신이 작성한 것에 대해 의견을 남길 시간이 걸렸다는 것을 단순히 인정하는 것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4a. 다른 소셜 사이트와 상호 작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Facebook 및 Twitter (또는 선택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블로그 게시물을 공유하십시오. 이렇게하면 게시물의 도달 범위가 확대 될뿐만 아니라 독자와 소통 할 수있는 또 다른 기회가 제공됩니다.

5.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이것은 자명하다. 좋은 블로그는 책임이지만, 집안일이되어서는 안됩니다. 이 형식으로 이야기를 쓰거나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완벽합니다. 강요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블로깅을 좋아한다면 자신의 블로그에 이러한 아이디어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온라인에서 어디를 찾을 수 있는지 알려주세요. 댓글에 블로그 링크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