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ading

보험 Pro

아침 식사를 건너 뛰면 당뇨병 및 체중 증가에 대한 위험이 증가합니다

반응형

나는 항상 커피로 가득 찬 여행용 머그잔을 포장하고 문 밖으로 나가는 사람이었습니다.… 아마도 처음부터 커피를 마시기 전에.

나는 아침을 먹으면 배가 아프다고 주장했다. 메스꺼움을 느꼈습니다. 제 경우에는 다이어트에 대한 위장 된 변명이 결코 아닙니다. 나는 단지 배가 고프지 않았다.

물론 부모님은 항상 아침 식사가 중요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광고가 그것이“오늘의 가장 중요한 식사”라고 주장하는 것을 보았지만 솔직히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아마 있어야 할 것입니다.

거의 10 년 동안 아침 식사를 거르고 난 후에 마침내 내 방식이 바뀌 었습니다. 이제 아침 식사는 도넛에서 녹색 스무디 및 계란 전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그러나 내가 먹는 것이 무엇이든간에 먹습니다.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침 식사를 거르면 제 2 형 당뇨병의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에 의해 발표 된 최근의 두 연구는 아침 식사를 건너 뛰는 충격적인 결과 중 일부를 보여줍니다.

첫 번째 연구에서 16 년간 거의 3 만 명의 남성이 아침 식사 건너 뛰기, 식사 빈도, 간식 및 제 2 형 당뇨병의 위험성 사이의 연관성을 테스트했습니다.

하루에 세 번 먹은 남성에 비해 아침 식사를 건너 뛴 남성은 BMI 또는식이 품질에 관계없이 제 2 형 당뇨병의 위험이 21 % 증가했습니다.

아침 식사를하면 사춘기 소녀들의 간식을 줄일 수있다

사춘기 소녀들에게는 아침 식사를 건너 뛰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아침 식사를하면 과체중 젊은 여성의 간식이 줄어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원들은 350 칼로리 시리얼 아침 식사, 350 칼로리 고단백 아침 식사 (계란과 소고기), 아침 식사 건너 뛰기의 효과를 비교했습니다.

혈액 샘플을 채취 한 후, 모든 유형의 아침 식사를하면 

그렐린 (기아 자극 호르몬)의 양과 혈류에서 발견되는 일일 펩타이드 YY (appetite-reducing hormone) 증가.

또한, 고단백 식 아침 식사는 저녁에 고지방 음식 간식을 줄이고 갈망을 줄이고 포만감을 개선하며 더 나은 다이어트 품질을 제공합니다.

그렇습니다. 부모님이 옳았습니다. 나는 그 몇 년 동안 아침 식사를 건너 뛰지 않아야했습니다. 또한, 아침에 먹는 습관이 생기면 메스꺼움이 사라졌고 솔직히 말해서, 내가 무슨 생각을하고 있는지 전혀 모른다. 아침 식사 음식이 최고입니다!